Terms of Service

Document of EZTECHFIN Terms of Service

Terms of Service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이지테크핀 (이하 “회사”)가 판매하는 재화 및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에 가입한 회원들과 회사 사이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상품”이라 함은 회사가 판매하는 재화 및 서비스를 총칭합니다.
② “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주식을 매도·매수하는데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가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주식정보 매매전략을 회원의 증권 계좌 API와 연동시킨 컴퓨터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③ 제1항 내지 제4항의 용어를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3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하는 곳의 연락처 포함),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제4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본 약관은 회사와 거래를 하는 모든 회원에게 그 효력을 발휘합니다.
② 본 약관은 회사가 약관 내용을 회사의 웹사이트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한 후 이에 동의한 사람들이 회사와 회원가입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동의를 확인하기 위하여 전자서명, 통화녹음 또는 자필서명 등의 방법으로 동의사실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한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 전 약관과 함께 적용일 15영업일 전부터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로 이메일 발송, 홈페이지 게시 등의 방법으로 약관 개정사실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 제4항과 같이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통지를 받은 회원이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5영업일 이내에 거절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이용 중인 유료 ‘서비스’의 이용이 종료될 때까지 기존 약관을 적용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2장 회원가입
제5조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변경)
① 회원가입은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원가입 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완료됩니다.
② 전 항의 규정에 따라 회원가입을 할 때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회사 웹사이트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 (회원가입 신청)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신규회원가입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②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사항에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 가입신청 시 주민등록번호를 제외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방법에 따라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1. 이메일 인증
2. 휴대폰 인증
제7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
① 승낙은 회사가 회원가입 신청을 한 자에게 서비스 이용개시를 통보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한 경우
3. 회원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했거나 첨부한 경우 또는 필요한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신청 요건이 미비 된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보류할 수 있으며, 그 사유를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 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8조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의 회원가입에 관한 특칙)
① 만 19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 웹사이트에서 전자적 표시 형태로 제공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충분히 숙지한 후, 반드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 회원가입을 신청 하여야 하는 등, 본인의 개인정보를 제공함에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만 19세 미만의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별도의 안내 또는 절차를 통하여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만 19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가 법정대리인에게 2항의 동의사실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성명 및 유ㆍ무선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보호자[법정대리인] 동의에 대한 확인절차를 거치지 않은 만 19세 미만 이용자에 대하여는 회원가입을 불허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⑤ 만 19세 미만 회원의 보호자[법정대리인]는 자녀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갱신을 요구하거나 보호자의 동의가 없었던 회원가입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때 회사는 보호자[법정대리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문서 등의 확인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⑥ 만 19세 미만 회원에 대하여는 회사가 유료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 정보 및 이용 조건)
①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정보를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있어 주식정보 매매전략은 시장에서 거래되는 주식의 거래량과 주가변동추이, 호가의 상승·하락 속도 및 발행회사의 재무제표 등 다양한 정보들을 포함합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만으로는 주식거래를 할 수 없고, 증권사 API를 연동하여야 하기 때문에 회사의 서비스가 연동이 되는 증권사의 계좌를 개설하여야 합니다.
④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란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설정한 거래조건을 증권사가 제공하는 모듈과 서버를 통해 데이터를 주고받아 시세, 잔고, 주문 등과 연동 되도록 제공하는 프로그램 사이의 정보 제공을 담당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언제라도 중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중에도 원치 않는 매수와 매도를 멈출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가 자동으로 포착하여 매수 주문한 종목을 매도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가 연결된 계좌에 개인적으로 주식을 매수한 경우 서비스가 자동으로 포착하여 매도할 수 있으므로, 자동 매도를 원하지 않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API연동에 따라 고객의 판단하에 수동 매수,매도가 가능합니다.
⑦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지 않고 언제라도 증권사 HTS를 통하여 주식을 매수·매도할 수 있습니다.
⑧ 회원이 프로그램 회원에게 절대적인 투자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며, 투자의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지
①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는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그 이용대금을 선불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유지, 보수 또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을 위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주식시장 개장 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15시 30분 사이를 피하여 서비스의 유지·보수를 실시합니다.
③ 회사는 증권사의 API의 코드 변경 또는 업데이트 등으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즉시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증권사의 API의 코드 변경 또는 증권사의 정책 변경 등으로 회원에게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다른 증권사의 API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⑤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가동하더라도 연계된 증권사 API의 시스템 운영상의 문제로 인하여 서비스가 의도하는 바에 따라 주식의 매도·매수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원은 API의 오작동으로 인한 손실방지를 위하여 비상 주문을 위한 증권사 HTS를 계속 가동하여야 합니다.
⑥ 회사는 제3항 내지 제5항에 따라 서비스 제공에 대한 중지계획이 수립되거나, 정상적인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 지체 없이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서비스정상화에 필요한 예상 소요시간을 공지합니다.
⑦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중지되거나 그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규정에 따라 이용이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시간만큼 이용 기간을 연장합니다.
⑧ 회사는 증권사 API의 변경 또는 매매전략 변경 등을 이유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중단한 때 아직 서비스 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회원에게는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을 해 드립니다.
제11조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① 부정이용 식별방법 및 차단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에 수집ㆍ확인된 IP정보, 맥어드레스 등의 자료를 토대로, 서버를 통하여 부정이용 여부를 분류ㆍ확인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ID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 시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1. 동일한 ID로 2대 이상의 PC,모바일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2. 동일한 ID로 다수의 PC,모바일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자신의 ID 및 회사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4. 자신의 ID 및 회사의 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5. 콘텐츠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③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 되었을 경우, 회사가 운영하는 “지적 재산권 보호센터”에 기재된 바에 따라 부정 이용자에 대해 재제 조치하며, 회원은 해당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 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본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 회원센터 또는 “지적 재산권 보호센터”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식별하여 부정사용자로 최종 확인된 회원이 회원의 귀책사유가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은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민, 형사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2조 회사의 면책사항
1. 회사는 아래의 사유로 발생한 주문 미처리, 주문 처리지연, 오류 매매 등으로 사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그 손실을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1) 고객의 환불 요청시 이용료 공제 후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가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다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증권사의 API시스템과의 연동과정에서 부득이하게 발생하는 오류로 인한 경우
2) 회사에 책임이 없는 해킹 또는 분산서비스거부(DDos) 등 범죄로 인한 경우
3)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소흘로 인한 경우
4) 천재지변, 전시 또는 사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항으로 인한 경우
5)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안내서를 숙지하지 않은 상태에서 서비스를 오류 조작한 경우
6) 회원이 인터넷 연결 및 전원관리를 정상적으로 하지 않은 경우
7) 거래소의 전산망 내지 회선장애 등으로 인하여 정보 전송의 지연·불능의 경우
8)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9) 기타 관계 법령에 따른 회사의 정당한 행위의 경우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편사항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통해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4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실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회원의 이용정보가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원ID,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 책임이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원ID, 비밀번호 등이 도난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상기 제1항, 제 2항, 제 3항, 제 4항, 제 5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5조 서비스의 가격 및 결제
본 회사의 상품은 결제후 회원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1. 상품명 : 시스템 트레이딩 EZ Trader
2. 상품의 가격
이용기간
금액(VAT별도)
비고
1개월(30일)
300,000원
6개월(180일)
1,800,000원
3. 결제 방식
결제는 아래의 각호에 해당하는 방식 중 고객의 선택에 따라 진행됩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무통장 입금
제16조 서비스의 가격 및 결제
본 회사의 상품은 결제 후 서비스 기간 이내라면 고객의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1. 상품 결제 후 이용일 기준, 이용일 이전 청약철회 요청 시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2. 상품 결제 후 이용일 기준 7일이내, 청약 철회 요청 시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단, 1개월/30일 상품에 대해서는 이용일수를 차감하여 환불합니다)
3. 이용기간과 결제금액을 일할계산하여, 1일 이용료 11,000원(VAT포함)으로 측정합니다
4. 고객의 환불 요청시 이용료 공제 후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계산식) 환불금액 = 결제금액 - (1일 이용료 * 이용일 수)
ex) 한달 이용료 결제, 10일 사용후 환불 = 330,000 - (11,000*10) = 220,000원 환불
5. 1일 이용요금의 산정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프로그램 이용요금
2. 서버 유지보수 비용
3. 프로그램 유지 보수 비용
제17조 (약관의 해석 및 관할법원)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과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의 개별 유ㆍ무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회원과 회사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관할 법원은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합니다.
제18조 (재판관할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